지구상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축구선수 10 | |
2015-12-14 / 추천 | 붉은매(pppppppp777) |
이 세상에 섹시한 여자보다 더 뜨거운것이 있을까? 그런데 엄청나게 섹시한 여자들이 축구를 한다니!
지구상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 축구선수 10명을 뽑아보았다.
10위 - Sydney Leroux 캐나다 출신 미국 여자 대표팀의 스트라이커이자 2012 런던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지섹여축' 10위에 이름을 올린 선수의 이름은 '시드니 르루'
9위 - Kaylyn Kyle 캐나다 여자 축구 대표팀의 미드필더. 국가대표팀 100경기 출장을 10여경기 앞두고 있는 26살의 축구선수. 신은 공평하다고 했는데 여자축구선수가 이렇게 섹시해도 되는건지?
8위 - Anouk Hoogendijk
'누나 같이 벤치해요' 네덜란드 출신. 아약스 레이디스 팀에서 활약중인 그녀의 이름은 '아눅 후겐디크' 이름은 듣기에 다소 남성스럽지만 섹시함을 감출수는 없었다 섹시한 여자축구 선수에게 조련받고 싶다면 줄을 서라.
7위 - Milene Domingues
호돈신의 전 아내이자 브라질 출신의 여자축구선수. 호돈신이 아무나 만나고 다닌건 아니었구나 ㅎ
6위 - Louisa Necib 지네딘 지단이 여자로 태어나면 바로 이 선수가 되었을 거란 극찬을 받고 있는 프랑스 출신의 미드필더. 프랑스 여자축구 대표팀으로 이미 120경기 이상을 소화한 베테랑 중의 베테랑. 섹시함은 덤.
5위 - Lauren Sesselmann 미국에서 태어났지만 캐나다로 이주하여 캐나다 대표팀의 수비수로 활약중인 여신 수비수 '로렌 세슬만' 축구를 하기전엔 농구선수로 활약한 다소 이색적인 전적이 있다.
4위 - Heather Mitts 은퇴한 미국 여자 국가대표팀의 수비수 '히더 미츠' 국가대표 수비수로서 137경기를 소화. ESPN이 선정한 '가장 섹시한 여자축구선수'로 뽑힌 선수이기도 하다.
3위 - Selina Wagner 독일 분데스리가의 볼프스부르크 레이디스 팀에서 활약중인 '셀리나 와그너' 도저히 축구선수라고는 믿을 수 없는 외모다. 은퇴 후 영화배우로 데뷔한다면 엄청난 지각변동을 일으킬듯
2위 - Hope Solo 다소 많은 나이인 33세지만 아직도 현역으로 활약중인 미국 여자 대표팀의 수문장 '호프 솔로' 아쉬운 소식은 NFL 풋볼선수와 결혼한 유부녀라는 사실. Marry me Hope! I am solo.
1위 - Alex Morgan 미국여자 대표팀의 현역 공격수. 2011년 1차지명되어 포틀랜드 톤스에서 활약중. 가장 섹시한 여자축구선수 1위를 차지한 알렉스 모건의 남편은 미국 MLS 유스턴 디나모의 미드필더 세르반도 카라스코다. 부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