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달라진 새로운 프레데터 포착 !!
2023.10.05 13:45:15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디다스의 새로운 프레데터 사일로 출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디다스의 프레데터 시리즈는 아주 오래전부터 아디다스라는 브랜드를 알린 대표적인 모델입니다. 


축구화 중 최초로 기능적인 목적을 위해 어퍼에 합성 소재가 적용된 축구화인데요. 지금이야 킥,볼터치 등의 향상을
위해 어퍼에 다른 소재를 추가하는 것이 흔한 일이지만, 과거에는 천연가죽으로만 이루어진 어퍼가 전부였습니다. 
그러다가 아디다스에서 최초로 가죽 위에 고무돌기를 적용한 "프레데터 컵"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그 전설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선수들이 착용하는 프레데터 시리즈는 스무번 째 사일로인 "프레데터 애큐러시"입니다. 그런데 내년 1월~2월 공개 예정인 새로운 스물 한번 째 프레데터가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사진으로 보았을 때 2020년도에 들어서 적용되던 어퍼 전체에 자잘하게 적용되던 돌기들이 이번엔 큼직하고 굵은 고무 돌기로 부분만 적용되었습니다. 

 

 

 

마치 과거 초대 프레데터 시리즈 중 큰 인기를 끌었었던 프레데터 매니아와 엑셀러레이터 시리즈의 어퍼 돌기와 유사한 모습을 띄고 있습니다.

 

 

 

 

 


전작과는 다르게 슈팅 임팩트 부위에만 굵은 고무 돌기가 적용되어있고 인사이드 부분에는 텍스처만 적용되어 있습니다. 또한 아웃솔에 적용되었던 무게중심을 앞으로 쏠리게 해주는 패싯프레임 기술이 신작에서는 제외될 예정입니다.

 

 

 

 

 


또한 새로운 프레데터 시리즈에는 끈이 없는 모델과 끈이 있는 모델이 출시될 예정인데, 끈이 있는 모델의 경우 접이식 텅이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텅을 고정시키는 고무끈 역시 적용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 텅의 경우에는 클래식한 멋을 낼 수는 있지만 실제 프로 선수들이 경기에서 착용할 때 불편한 요소로
작용할 수도 있는데 이 부분에서 크게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정식 출시일은 미공개이지만 예상 추정일은 2024년 1~2월 정도로 예상됩니다.

 

과연 여러분들은 접이식 텅이 적용된 새로운 어퍼 돌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자료 출처 : 푸티 헤드라인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