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코파의 새로운 세대 등장! - 아디다스 코파 퓨어 2세대
2023.10.04 15:55: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디다스의 천연가죽 사일로인 코파 퓨어의 새로운 차세대 모델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아디다스의 코파 시리즈는 오랫동안 클래식함을 나타내는 아이코닉한 축구화 그 자체입니다. 천연가죽을 사용하여 훌륭한 착화감과 터치감을 제공하는 사일로인데요, 현대에 접어들면서 많은 디테일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점점 트렌드에 맞게 코파 시리즈 역시 서서히 진화하였습니다. 그 결과 파울로 디발라와 같은 최전방 공격수부터, 데클런 라이스와 같은 미드필더, 피카요 토모리나 그바르디올과 같이 후방을 책임지는 수비수들까지 포지션을 가리지 않고 많은 선수들에게 사랑받는 축구화가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지난 10월 3일, 아디다스 코파 퓨어의 2세대 모델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새로운 이름의 코파 OOO 시리즈가 아닌 기존의 코파 퓨어에서 2로 업그레이드 된 형식에서 크게 변화된 것은 없지만, 어퍼 전체적으로 3D 햅틱 프린트가 적용되어 텍스처와 발등 쪽 프라임니트 부분의 변화가 생겼고, 전체적인 어퍼의 재질이나 인사이드 쪽 푹신푹신한 텍스처는 그대로지만, 어퍼 앞쪽의 텍스처가 가로 물결무늬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끈없는 버전과 끈있는 버전이 같이 출시된 전작에 비해 이번 2세대는 모두 끈이 있습니다.
다만 차이점은 + 등급의 모델의 경우 발등 쪽 부분이 프라임니트와 끈으로 이루어져 있고, .1 버전은
프라임니트가 아닌 일반 가죽재질의 분리형 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뒤꿈치 부분 디테일 역시
약간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그 외의 다른 아웃솔 등의 부분은 변화 없이 전작과 동일하게 이어집니다.

 

 

 

 


현재 해외 다양한 스포츠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며 새로운 마린러쉬 컬러팩으로 X,프레데터 사일로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더 이상 끈없는 버전의 코파 퓨어는 만나볼 수 없게 되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쉽기도 하면서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