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머큐리얼 출시 루머! - 머큐리얼에도 레트로 열풍이?
2023.09.19 13:30:29

[새로운 머큐리얼 출시 루머! - 머큐리얼에도 레트로 열풍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머큐리얼의 출시 루머에 대해 전해드리려 합니다.  

 

드디어 머큐리얼에도 레트로 열풍이 부는 듯 합니다. 과거 호날두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했던 2008년에 출시된 머큐리얼 베이퍼 4 시리즈의 단순하고 강렬한 디자인이 이번 신작에 적용될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나이키의 머큐리얼 시리즈는 단조로운 색깔 조합 위주였던 과거 축구화 시장에서 쨍하고 밝은 단일 컬러와, 나이키의 스우시 로고가 큼직하게 적용되어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이 과거의 영광을 재현한 시리즈는 메인 모델인 호날두를 제외하고 선택받은 일부 선수들만이 착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마커스 래시포드,비니시우스,음바페 등이 착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정식 명칭은 나이키 줌 머큐리얼 '드림 스피드 7' 이라고 합니다. 

 

 

컬러웨이는 다음과 같은 색 조합으로 출시될 것으로 추정되며 별다른 디자인 요소 없이 심플한 스우시 정도로만 구성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갑피는 일반 베이퍼 15 시리즈와 동일하게 Vaporposite+ 소재와 플라이니트 가 적용되었습니다. 
예상 출시월은 11월 중으로 발매된다고 합니다. 
 

 

구관이 명관이라는 말이 있듯이 축구화 시장에서도 단종되었지만 큰 인기를 끌었던 모델이 고가에 리셀로 거래되는 현상이 종종 있었는데요, 과거의 향수에 젖은 축구화 팬들의 구매 욕구에 불을 지피는 컬러팩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