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란드 나이키와 계약 종료, 그리고 1년 뒤
2023.03.14 17:03:25

[홀란드 나이키와 계약 종료, 그리고 1년 뒤]

 

 

 

 

22년 초 나이키와의 계약이 종료되었던 홀란드는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어떤 브랜드와 계약했는지 공개하지 않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 이적 직전 도르트문트에서 아디다스의 엑스 스피드 플로우를 신는 모습이 목격되며 아디다스와의 계약에 가까워진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이적 이후 여전히 나이키의 머큐리얼 베이퍼팬텀 GX를 신는 모습이 목격되며 나이키와의 재계약설에 무게가 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홀란드가 최근 훈련장에서 팬텀 GX의 스페셜 에디션을 신은 모습이 목격된 것에 이어 경기에도 착용하고 나와 나이키와의 재계약이 기정사실화 되어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또한 홀란드는 나이키 X 티파니앤코의 콜라보로 출시된 바시티 자켓 에어 포스 1 등을 선물 받았습니다. 이는 홀란드가 본인의 SNS에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선물 받은 에어 포스 1의 경우 ‘1837’켤레만 제작되어 판매되는 한정판 제품을 홀란드의 가족들과 친구들을 위해 특별 제작했다고 하여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한정판 에어 포스 1

 

 

 

이런 것들을 미루어 보았을 때 나이키홀란드의 재계약 여부는 조만간 공식 발표될 것 같습니다.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득점 왕 선두를 달리고 있는 홀란드!! 1년여간 공석이었던 그의 스폰서를 둘러싼 브랜드들의 전쟁은 결국 나이키의 승리로 막을 내릴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