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훈련장에서 새롭게 포착된 축구화들
2023.02.14 17:00:22

[PSG 훈련장에서 새롭게 포착된 축구화들]

 

챔피언스리그 바이에른 뮌헨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는 PSG의 훈련장에서 나이키와 아이다스의 새로운 축구화들이 포착되었습니다. 

 

 


먼저 음바페가 착용한 축구화는 지난 2월 13일 출시된 나이키의 ‘줌 머큐리얼 드림 스피드’입니다. 이번에 출시한 드림 스피드는 2019년 9월 첫 출시 이후 드림 스피드 시리즈의 6번째 모델로 나이키의 ‘줌 머큐리얼 슈퍼플라이9/베이퍼15’의 첫 번째 드림 스피드 에디션입니다. 
 


 
이번 ‘줌 머큐리얼 드림 스피드’는 호날두만을 위한 시그니처 축구화가 아닌 음바페와 브루노 페르난데스와 같은 스타 선수들이 함께 착용하고 있습니다. 
 

 


 
‘줌 머큐리얼 드림 스피드’는 기존 슈퍼 플라이의 하이-컷, 베이퍼의 로우-컷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기존의 ‘줌 머큐리얼‘ 모델들과 동일한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드림 스피드는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출시된 만큼 산뜻한 코발트 블리스/블랙/푸크시아 드림 컬러가 사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새롭게 출시된 ‘줌 머큐리얼 드림 스피드’는 현재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음바페에 이어 메시의 축구화 또한 새롭게 포착되었습니다. 메시가 착용한 이 축구화는 메시만을 위한 아디다스의 ‘엑스 스피드포탈’의 새로운 모델로 ‘L10NEL M35SI’로 불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디다스는 메시를 위한 시그니처 모델을 꾸준히 출시해왔습니다. 메시를 위한 시그니처 모델에는 레이스버전만을 출시해온 것이 특징으로 이번 모델 또한 레이스 버전의 출시가 유력합니다. 일부 끈 없는 모델의 사진들이 유출되었지만 가능성은 매우 낮을 것으로 보입니다. 

메시를 위한 스피드포탈에는 ‘블랙/오렌지/터쿼이즈’ 색상이 사용되었으며, 기존 ‘엑스 스피드포탈’ 모델과의 기능적인 차이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이 축구화는 출시되지 않은 상태이며 2023년 2월 21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