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클래식 축구화의 대명사 TF 버전 유출!!
2021.11.25 11:32:51

[나이키, 클래식 축구화의 대명사 TF 버전 유출!!]

 

 

나이키는 새로운 프리미어 3 TF 버전이 유출되었으며,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번 프리미어 3 터프화는 1990년대 축구화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식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런칭 에디션의 경우 '검은색과 흰색'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몇 가지 세련된 부분이 이번 프리미어 3의 디테일을 완성합니다. 그중 하나로 뒤꿈치에는 '사자/왕관 그래픽' 디테일이 있는 클래식한 나이키 프리미어 로고가 있습니다.

 

 

 

새로운 터프화의 디자인은 블랙 / 화이트 조합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을 지니고 있습니다.

 

 

 

나이키의 새로운 프리미어 3 TF 터프화는 최근 출시된 SG-Pro Anti-clog 버전과 동일한 캥거루 가죽 및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절개선이 있는 접이식 텅을 사용하여 클래식한 디자인 또는 현대적인 디자인을  모두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번 터프화는 쿠셔닝을 위해서 미드솔에 루나론 폼을 이용하였습니다. 한편 고무 아웃솔은 인조잔디 경기장에서 좋은 접지력을 보일 수 있을 것입니다.

 

 

나이키의 새로운 프리미어 3 TF 터프화의 출시가는 해외 기준 80EUR(70GBP)이고, 2021년 12월 초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kNv3oCieHg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