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클래식 축구화의 대명사 차세대 버전 공개
2021.10.28 13:27:40

[나이키, 클래식 축구화의 대명사 차세대 버전 공개]

 

 

이번 주 나이키는 가장 클래식한 축구화인 '나이키 프리미어 3'의 차세대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프리미어 3 축구화는 1990년대 축구화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식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런칭 에디션의 경우 '검은색과 흰색'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몇 가지 세련된 부분이 이번 프리미어 3의 디테일을 완성합니다. 그중 하나로 뒤꿈치에는 '사자/왕관 그래픽' 디테일이 있는 클래식한 나이키 프리미어 로고가 있습니다.

 

 

 

기술적인 측면에서는 나이키 프리미어 3는 기본을 중요시한 것으로 보입니다. 나이키의 새로운 프리미어 3 축구화는 부드러운 '캥거루 가죽'을 사용하여 편안함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합니다. 절개선이 있는 접이식 텅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모습과 현대적인 모습을 모두 연출할 수 있습니다. 차세대 사일로를 출시하기 위해 나이키는 고급형 'SG-Pro Anti-Clog 솔 플레이트'를 부착했습니다. 젖고 진흙 상태의 구장에서 최고의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축구화입니다.

 

 

2021년 10월부터 판매되는 나이키의 새로운 프리미어 3 Anti-Clog 축구화는 해외 기준 120USD(120EUR, 105GBP)에 판매될 예정이고, FG 버전은 100EUR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kNv3oCieHg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