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콜라보’ 포그바의 새로운 시그너처 축구화 유출]
아디다스는 폴 포그바를 위한 새로운 시그니처 축구화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번 시그니처 축구화는 ‘스텔라 매카트니(Stella McCartney)’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축구화입니다.
스텔라 매카트니는 전설적인 그룹인 비틀즈의 멤버였던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의 딸입니다. 이른 나이에 클로에(Chloé)의 수석 디자이너를 거쳐 지금은 자신만의 철학을 가진 디자이너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폴 포그바를 위한 새로운 ‘프레데터 프릭’은 스텔라 매카트니가 디자인을 맡았습니다.
축구화에는 마치 표범의 무늬 같은 패턴이 컬러풀하게 새겨져 있습니다. 이것이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측해 보자면 ‘동물’을 의미하는 것일 가능성이 높을 것 같은데요. 그 이유는 축구화를 디자인한 스텔라 매카트니가 ‘엄격한 채식주의자’이고 동물 보호에 큰 관심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와 관련된 콘셉트가 아닐지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축구화의 아웃솔은 다채로운 색상으로 빛나는 크롬 코팅이 되어 있고, 뒤꿈치 부분에는 Stella McCartney가 세로로 새겨져 있습니다.
최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훈련장에서 포그바가 '프레데터 프릭.1'을 착용한 것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포그바의 새로운 시그니처 축구화는 디자인만 다를 뿐 기존의 프레데터 프릭과 모든 기능이 동일합니다. 자세한 리뷰는 올댓부츠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xRBj4gLfVE
이 축구화는 10~11월 중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