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의 ‘프레데터 펄스’가 다시 돌아온다!]
아디다스에서 리메이크하는 ‘프레데터 펄스’의 공식 이미지가 유출됐습니다.
프레데터 펄스는 2004년 첫 출시됐던 축구화입니다. 프레데터 매니아의 흥행에 힘 입어 많은 기대 속에 출시했던 기억이 나네요. 프레데터 펄스에는 킥을 할 때 제대로된 임팩트를 도와주는 ‘Power Pulse System’이 적용되었던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파워 펄스 시스템은 아웃솔 전면부에 무게를 40g 증가시킨 것으로 무게 중심을 타점과 가깝게 옮겨 더 강력한 슈팅을 구사할 수 있게 설계된 것이었습니다.
(2004년 버전 이미지)
2021년 리메이크되는 프레데터 펄스는 ‘UEFA 챔피언스 리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입니다. 인솔을 보면 챔피언스 리그 로고가 새겨진 것을 알 수 있죠. 색상은 BOLD BLUE / SILVER METALLIC / SHOCK PINK가 사용됐습니다.
오리지널 버전과 마찬가지로 리메이크 제품의 어퍼는 ‘캥거루 가죽’과 '접이식 텅', '고무 돌기'가 사용됐고, 오리지널 버전과 다른 점은 프레데터 프릭+와 동일한 ‘컨트롤프레임’ 아웃솔이 적용됐다는 것입니다. 리메이크 제품에 ‘파워 펄스 시스템’이 적용됐는지는 아직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아 아쉽네요.
공식 이미지가 유출된 2021년 프레데터 펄스는 9월에 열리는 챔피언스 리그에 맞춰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