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를 닮은? 메시의 시그니처 축구화 유출]
아디다스는 엑스 스피드플로우로 축구화를 변경한 리오넬 메시를 위해 새로운 ‘시그니처 축구화’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유출된 것은 아직 출시되지 않은 Numbersup Pack에 포함될 예정인 ‘엑스 스피드플로우 메시’입니다. 메시만을 위해 출시되는 시그니처 축구화입니다.
축구화는 전체적으로 퍼플, 핑크, 옐로 컬러의 조합으로 제작됐습니다. 그리고 어퍼에는 '메시의 이름'과 '숫자 100'이 빼곡하게 새겨져 있고 뒤꿈치에는 '메시 로고'가 있습니다.
인사이드 부분에도 숫자 100과 메시의 이름이 새겨져 있으며 엑스 스피드플로우의 상징 중 하나인 ‘빛의 속도’가 새겨져 있습니다. 아쉽게도 메시의 이름과 함께 새겨진 숫자 100은 아직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축구화의 색 조합인데요. 축구화의 색 조합이 마치 '바르셀로나'를 상징하는 색 조합처럼 보입니다. 아디다스는 이 축구화를 몇 달 전에 이미 만들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 사이에 메시가 파리 생제르맹으로 이적할 것이라고는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을 것 같네요.
메시 시그니처 축구화는 기존 엑스 스피드플로우.1과 디자인만 다를 뿐 모든 기능이 동일합니다. 그리고 메시 시그니처 버전은 .1 버전만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8IZI6ftrAkI
바르셀로나를 떠오르게 하는 메시의 첫 번째 시그니처 엑스 스피드플로우!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아디다스의 Numbersup pack은 8월 내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