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이 새겨진 프리미어리그 축구 유니폼
2021.08.17 17:21:27

['도지코인'이 새겨진 프리미어리그 축구 유니폼]

 

프리미어리그 소속 팀인 왓포드 FC는 이번 시즌 도지코인 시바견이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뛰게 됩니다.

 

 

왓포드의 메인 후원사인 암호화폐 스포츠 베팅 사이트 stake.com과의 협력으로 이루어진 이 계약은 최소 계약금이 70만 파운드(약 11.3억 원)이며 이것은 암호화폐로 지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Stake.com은 이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1,000만 도지를 경품으로 무료 증정한다고 합니다.

 

 

Stake.co.uk의 CEO인 Mladen Vuckovic는 왓포드 FC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에 대해 “이렇게 엄청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여전히 진정한 혁신 정신을 가진 클럽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왓포드 가족들의 핵심 구성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 몇 달 동안 팬을 위해 계획된 흥미진진한 계획이 많이 있습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Stake.com은 왓포드를 지난 시즌에도 후원했는데요. 2019-2020 시즌에는 비트코인을 유니폼에 새기고 경기를 뛰기도 했습니다. 이 당시에는 또 다른 스포츠 베팅 사이트인 sportsbet.io와의 협력이었습니다.


 

 

2021년 뜨거운 화제였던 도지코인을 유니폼에 새긴 왓포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