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와 아디다스, 그리고 레알마드리드의 만남?
2021.06.29 13:38:31

[구찌와 아디다스, 그리고 레알마드리드의 만남?]

 

최근 축구클럽과 명품 브랜드의 콜라보처럼 보이는 사진이 유출되어 전 세계 축구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바로 스페인 레알마드리드의 22/23 시즌 '오프 피치' 컬렉션의 자켓사진인데요. 마치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 '구찌'의 로고 패턴을 사용한 디자인을 연상하게 해서 '구찌'와의 콜라보가 아닌가 하는 루머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구찌' 측에서는 아디다스와의 레알마드리드  '오프 피치' 컬렉션 콜라보가 사실이 아니라고 부정하며 유감이라고 표현했습니다. 유출된 자켓의 디자인은 아디다스가 '구찌'의 로고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문양대신 앰블럼을 넣어 제작한 것 처럼 보입니다. 이 자켓을 입은 선수들의 모습을 볼 수있을까 했지만 아쉽게도 컬렉션이 실제 선수용으로 제작될 가능성은 낮다고 합니다. 

 

(구찌의 로고패턴 디자인 자켓을 입은 축구선수들 포그바(왼), 오바메양(오))

 

하지만 아디다스는 22/23시즌부터 패션시장을 축구에 더 많이 유입시킬 예정이라고 했고 그 첫번째 시작이자 시도를 '오프 피치'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구찌'와의 콜라보라고 착각하게 만든 아디다스의 레알마드리드 자켓은 22년 6월 출시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 프로젝트가 아디다스의 미래에 있을 패션 브랜드들과의 새로운 시도들을 예고하는 것일까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