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된 가벼움, 푸마의 '울트라 1.3' 유출
2021.06.21 18:16:03

[발전된 가벼움, 푸마의 '울트라 1.3' 유출]

 

푸마의 스피드사일로 ‘울트라 1.3’의 다양한 색상이 유출되었습니다. 이번 유출 사진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약간의 디자인 변화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부분도 개선되었습니다.

 

 

이번 푸마의 울트라 1.3은 완전히 재설계된 어퍼구조입니다. 이전 버전에 없는 내부 Speedcage가 생긴 다층 ULTRACut 어퍼인데요. Speecage는 더 좋아진 경량성으로 빠른 움직임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립컨트롤 프로 스킨(GripControl Pro)은 공격적인 움직임 시에 정확한 터치를 하게 해주고 볼을 더욱 세밀하게 컨트롤 할 수 있게해줍니다.

 

 

아웃솔은 이전 버전과 같습니다. 전진 동작과 가속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러닝 스파이크에서 영감을 받은 페박스(Pebax) 아웃솔이 적용됐습니다. 앞쪽의 미세한 스파이크와 V자 형태의 블레이드 스터드가 있습니다.

 

 

단단한 실들이 고리를 이루어 끈을 지탱하는 형태인 이전과 다르게 이번 울트라 1.3은 구멍이 뚫린 형식으로 바뀌어 내구성이 더 좋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발목 부분도 좀 더 유연한 곡선으로 디자인된 것으로 불편함을 개선한 것으로 보이네요.

 

(울트라 1.1)

(울트라 1.3)

 

이번 울트라 1.3은 3개의 컬러가 유출되었고 디자인적인 변화도 보였습니다.먼저 ‘Faster Forward’ 을 살펴보면 ‘Red / White / Blue’가 사용됐습니다. 빨간색이 주를 이루고 힐 컵에서부터 시작되는 파란색이 그라데이션을 이루고 있습니다. 아웃솔은 빨간색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인프런트와 아웃프런트에는 흰색으로 디자인된 그래픽이 스피드함을 보여줍니다. 또한, 끈에 흰점이 있어 디테일함이 느껴집니다.

 

 

다음으로 ‘Eclipse Pack’‘Black / Red’ 사용돼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갑피는 검은색이 사용되고 로고와 스터드는 빨간색으로 배치되어있습니다.

 

 

마지막으로 ‘Need for Speed’ 은 푸마와 비디오게임 퍼블리셔 EA Sports와 협력한 제품인데요. ‘Black / White / Turqiouse' 이 사용된 화려한 배합입니다. 전체적으로 밝은 청록색이 사용되고 매트릭스 에보가 사용된 부분과 로고는 검은색으로 사용되었네요. 또한 금색 부분의 힐 컵이 그라데이션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울트라 1.3은 현 시장에서 가장 가벼워질 축구화입니다. 2021년 7월에 출시될 예정이며 외화 기준 200유로에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