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는 바르셀로나의 새로운 파트너가 될 수 있을까요?
2021.06.10 17:03:03

[푸마는 바르셀로나의 새로운 파트너가 될 수 있을까요?]

 

 

최근 해외축구 스타들과 계약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브랜드 Puma가 대형 축구클럽 스폰서가 되는 것에 관심이 있다고 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카탈로니아 신문인 Diari ARA의 기자 Albert Nadal의 기사에 따르면 PumaFC Barcelona의 새로운 유니폼 스폰서가 되는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FC BarcelonaPuma사이에 공식적인 접촉은 없었지만 양측은 서로 만나서 이 안건에 대해 이야기 해보기를 원한다고 합니다.

 

 

 

FC Barcelona는 1998년에 Kappa에서 Nike로 브랜드 교체를 이루었고 현재까지 동행 하고 있습니다. 둘의 계약은 2016년에 2026년까지 10년을 기간으로 체결했습니다. 계약에는 매년 1억 5000만 유로를 클럽에 지불하는 조건이 있고 Nike는 이 금액을 재협상하기를 원하고 있고 FC Barcelona는 전자 상거래 같은 일부분에서는 클럽 자체의 관리를 원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클럽과 브랜드 간 이해관계에 작은 문제가 있어 보이는 지금 Puma는 새로운 계약을 따낼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2026년이 되기 전에  FC BarcelonaNike와 결별을 하게 되고 Puma와 새로운 시작을 된다면 이런 모습이 될까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