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white'와 리버풀의 만남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
2021.06.07 17:19:40

['off-white'와 리버풀의 만남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

 

 

최근 SNS를 통해 전 세계 해외 축구팬들을 설레게 하는 사진을 통해 루머가 돌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버질 아블로의 '리버풀과의 유니폼 콜라보 작업'입니다.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들 중 패션에도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off-white‘의 디자이너이자 대표인 ‘버질 아블로’를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버질 아블로는 2017년 나이키와 콜라보 한 ‘THE TEN‘을 아주 성공적으로 이뤄냈고 그 후 나이키와 꾸준한 콜라보 작업을 하며 좋은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나이키와 콜라보한 ‘THE TEN‘

 

 

이번 리버풀 루머는 아블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면 위로 올라왔는데요. 아블로의 SNS 팔로워가 루이비통 겨울 21 / 22 컬렉션의 새로운 사진을 공유하고 메시지를 보내, 다음 리버풀 유니폼에 디자인을 적용하는 게 어떻냐고 제안하면서 시작되었고 아블로도 이에 답하듯 리버풀 구단에 함께 해보는 게 어떻냐는 의사를 내비쳤습니다.

 

 

 

현재 리버풀의 22 / 23시즌 유니폼 디자인의 유출로 인해 콜라보는 힘든 상황이지만 리버풀 최대 주주인 르브론 제임스와 드레이크, 셀레나 윌리엄스 같은 나이키 소유의 여러 스타들을 이용한다면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을 같습니다.

 

유출된 22/23 시즌 리버풀의 홈, 어웨이 유니폼

 

 

버질 아블로는 2018년 6월에 나이키 축구 유니폼을 커스텀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고 NIKE X OFF-WHITE "FOOTBALL, MON AMOUR"라는 이름의 컬렉션으로 다시 한번 성공적인 콜라보를 이루어냈습니다. 아래 보이는 컬렉션에 적용된 그래픽과 패턴들이 실제 유니폼에 적용된다면 어떨까요?

 

 

 

NIKE X OFF-WHITE "FOOTBALL, MON AMOUR"

 

 

22 / 23시즌의 홈, 어웨이 유니폼은 유출됐지만 써드 유니폼은 어떻게 나올지 확정되지 않은 시점에서off-white’ 디자인이 적용된 써드 유니폼이 나온다면 엄청난 이슈가 될 것 같습니다. 리버풀 선수들의 실착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