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퓨처 Z 네이마르’ 출시]
푸마는 6월 14일부터 열릴 예정인 코파 아메리카에 맞춰 '네이마르'를 위한 시그니처 축구화를 출시했는데요. 바로 ‘퓨처 Z 네이마르’ 입니다.
축구화의 색상은 브라질 국기를 상징하는 색이 사용되었습니다. 전체적인 색상은 흰색이며 발등에 위치한 '에보니트 프로’ 소재의 '퓨전 핏+’ 부위는 노란색이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파란색과 녹색이 축구화 전체에 조화롭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인사이드에 있는 'FUTURE' 문구는 노란색에서 초록색으로 서서히 변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두 축구화의 신발 끈에는 네이마르에게 큰 의미를 지닌 두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오른쪽 끈에는 ‘Dream Chaser’(꿈을 쫒는 자)가, 왼쪽 끈에는 'Tudo Passa’(모든 게 잘 될 거야) 입니다. Tudo Passa는 네이마르의 목에 새겨진 타투이기도 한데요. 푸마의 디테일함이 묻어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인솔과 아웃 솔에는 네이마르의 푸마 시그니처 로고 패턴이 디자인되어 있는데요. 로고의 폰트는 상파울루 거리에서 발견되는 pichação (그래피티)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축구화의 기능은 기존 '퓨처 Z’와 모든 것이 동일합니다. 자세한 기능과 실착 후기는 '올댓부츠 실착 리뷰’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GZRsjVm78I
네이마르의 퓨처 Z는 6월 5일부터 해외기준 200USD에 팔릴 예정이지만 아직 국내는 출시 되지 않았습니다.
네이마르의 코파 아메리카를 위한 퓨처 Z 네이마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