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가 엑스로 넘어오다! 메시의 엑스 스피드플로우 유출
2021.01.22 16:34:00

[메시가 엑스로 넘어오다! 메시의 엑스 스피드플로우 유출]

 

아디다스는 2021년 여름 4개의 주요 사일로 중 하나인 아디다스 네메시스와 작별을 하게 됩니다. 

 

 

아디다스 네메시스 사일로는 2017 년 5월 의료용 테이프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아디다스는 4년 만에 네메시스를 새로운 사일로로 교체하지 않고 단종시키며 2021년 여름부터 코파, 프레데터, 엑스 세 가지 사일로만 남게 된다고 합니다.

 


(단종될 예정인 네메시스 사일로)

 

네메시스의 대표 모델이었던 메시는 네메시스가 단종되는 2021년 여름 엑스 사일로로 전환할 예정이라는 정보가 있었는데요. 메시는 2021년 7월에 차세대 Adidas X Speedflow 축구화의 시그니처 에디션을 받게 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 첫 번째 모델인 Adidas X Speedflow 메시 시그니처 에디션의 모습이 유출됐는데요.

 

 

역사상 최고의 축구 선수 중 한 명인 메시의 새로운 시그니처 축구화 Adidas X Speedflow Messi는Purple/Pink/Yellow 컬러로 구성되었고 독특하고 올드한 느낌의 글씨체로 메시의 이름과 숫자 100이 새겨져있습니다.

 

 

아직 차세대 Adidas X Speedflow에 대한 공식적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현재의 X ghosted와 매우 유사해 보이고 가장 큰 차이로는 발목과 텅 주변의 구조로 보이며 현재의  X ghosted보다 더 유연하고 부드럽게 발을 감싸줄 것으로 보이네요.

 

(엑스 스피드플로우 메시.1 이미지)

 

(엑스 고스티드.1 이미지)

 

2021년 7월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Adidas X Speedflow Messi,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