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등장,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8 'Dragonfly' 공개
2021.01.19 17:38:39

[한정판 등장,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8 'Dragonfly' 공개]

 

나이키에서 곧 출시될 예정인 머큐리얼 베이퍼 14와 슈퍼플라이 8의 한정판 제품이 공개됐습니다.

 

 

공개된 것은 'Dragonfly' 에디션입니다. 디자인이 정말 화려합니다. 나이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머큐리얼이 자연에서 영감받은 것'임을 알렸습니다.

 

(나이키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

 

 

특히 잠자리(Dragonfly)를 언급하고 있는데요. 이번 머큐리얼의 어퍼 디자인이 잠자리의 날개와 유사하기 때문이 아닐지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어퍼는 화이트 컬러와 함께 다채로운 색상들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 기능이 알려지지 않은 어퍼 위 구멍들과 격자 무늬가 선명하게 보이네요. 나이키 스우시는 바깥쪽으로 시원하게 새겨져 있습니다.

 

 

아웃솔도 매우 화려합니다. 크롬 코팅된 골드 컬러가 사용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아웃솔은 전작에 없던 가운데 연결 지지대가 추가됐습니다. 거의 분리형으로 제작됐지만 완전 분리형 설계는 아니네요.

 

 

다이내믹 핏 칼라도 변경된 모습인데요. 다시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5 시절처럼 높은 발목 칼라가 적용됐습니다.

 

 

아래는 '머큐리얼 베이퍼 14 엘리트'의 이미지입니다. 전체적인 기능은 동일한 것으로 보입니다. 단, 발목 부분의 설계가 전작과 달라진 모습입니다.

 

 

나이키는 Dragonfly 에디션 출시 후 바로 이어서 레드 버전과 블랙 버전 두 가지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레드와 블랙 버전은 한정판이 아닌 '일반 판매 버전'입니다.

 

 

차세대 머큐리얼은 해외 기준 1월 25일 나이키 멤버를 통해 판매되고, 2월 1일부터는 모든 나이키 매장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