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예정인 '프레데터 프릭'의 충격적인 모습 유출]
아디다스는 2021년 초 프레데터의 신버전인 '프레데터 프릭(Predator Freak)'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포그바, 이강인 등의 선수들이 프레데터 프릭을 신고 테스트하는 모습이 포착된 적이 있죠.
그리고 이번에 프레데터 프릭+의 외형을 자세히 볼 수 있는 이미지가 해외에서 유출됐습니다.
유출된 것은 블랙아웃 버전으로 제작된 프레데터 프릭+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발등 니트 위에 적용된 고무 돌기들인데요. 이 부분이 프레데터 20+와 비교했을 때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으로 보입니다. 이번 어퍼는 '데몬스킨 2.0(DEMONSKIN 2.0)'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리고 발목 칼라의 복숭아뼈 부분 설계가 U자에서 V자 형태로 변경된 것도 눈에 띄는 부분입니다. (발등 부분의 소재도 전작과 달라 보이네요.)
인사이드 부분은 디자인적인 변화가 있는데요. 프레데터 20+에는 없던 삼선 로고가 인사이드 부분에 새겨져 있습니다.
아킬레스건 부위까지 길게 올라오는 뒤꿈치 부위 발목 칼라도 전작과 미세하게 다릅니다. 지지대의 모양이 물결 모양으로 변경됐고 범위가 더 넓어졌네요.
아웃솔은 전작과 동일한 분리형 '컨트롤프레임(Controlframe)'이 적용되었습니다.
아디다스는 2년 주기로 축구화에 큰 변화를 주기 때문에 2021년 프레데터 프릭은 전작에서 보완점만 수정한 정도의 변화만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실물 모습이 유출된 프레데터 프릭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2021년 1월 내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