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경기중 네이마르의 새로운 축구화 포착!!
2020.12.10 11:52:38

[챔스 경기중 네이마르의 새로운 축구화 포착!!]

 

여러분도 알다시피 네이마르 선수는 푸마와 계약한 이후로 경기 내에서는 줄곧 푸마킹 플레티넘을 착용했습니다. 푸마에서 네이마르 선수만의 시그니처를 만들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놀랍게도 네이마르는 어젯밤 바삭셰히르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새로운 축구화를 신고 경기를 뛰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바로 푸마의 새로운 축구화인 푸마 FUTURE Z 1.1 'TEASER'를 선택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네이마르가 선택한 새롭게 출시된 푸마 FUTURE Z 1.1 'Teaser Edition'은  'White / Black / Yellow Alert' 로 구성되었습니다.

 

 

푸마 FUTURE Z 1.1의 눈에 띄는 부분은 축구화의 중족부를 감싸는 밴드였으며 이제 우리는 그 밴드가 축구화의 중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FUTURE Z는 FuzionFit + 압축 밴드를 중심으로 구축되어 최적의 밀착감 및 움직임 지원을 제공하며 민첩성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또한 다방향 움직임을 더욱 지원하기 위해 FUTURE Z는 혁신적인 'Z'모양의 아웃솔을 적용하였으며 GripControl Pro는 세련된 터치와 볼 컨트롤을 위해 어퍼 위의 텍스처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새롭게 출시된 푸마 FUTURE Z 1.1 'Teaser Edition'은 현재 해외축구용품사이트에서 판매중이며 가격은 약 28만원 입니다. 여러분은 네이마르의 새로운 축구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https://www.prodirectsoccer.com/p/puma-future-z-11-teaser-fg-ag-white-yellow-alert-black-firm-ground-mens-boots-233545/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