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의 100호 골 기념 아디다스의 특별한 선물]
아디다스는 최근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Mohamed Salah)' 선수의 100호 골을 기념하기 위해 그 만의 맞춤형 축구화를 제작했습니다.
이번 살라를 위해 제작된 축구화는 ‘엑스 고스티드.1(X Ghosted.1)’로 다가오는 아약스와의 경기에서 그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Mo’s Golden Touch’로 불리는 살라의 새로운 엑스 고스티드는 화이트 컬러로 제작되었고, 골드 컬러를 이용한 아디다스 로고와 패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또한 아웃사이드 부분에 ‘Salah 100’이라는 글자의 앞뒤로 이집트의 국기와 공 모양의 그림이 새겨져있습니다.
아웃솔은 황금색으로 덮여있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황금색 특유의 강렬함을 단번에 느낄 수 있었고, 화이트-골드의 컬러 조합이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드는데요.
엑스 고스티드.1 '모하메드 살라 100'의 기능은 디자인만 다를 뿐 기존 엑스 고스티드.1과 동일합니다.
살라의 새로운 엑스 고스티드.1 축구화, 어떠셨나요? 마치 영화에서 보던 이집트의 황금 보물들을 떠오르게 하는 축구화였습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이 축구화는 구매할 수 없습니다. 아직 출시가 될 것인지 아닌지에 대한 정보도 확실하게 알 수 없네요. 정보가 입수되는 대로 빠르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