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든 산초의 ‘SE11 컬렉션’ 정식 출시
2020.08.28 13:02:15

[제이든 산초의 ‘SE11 컬렉션’ 정식 출시]

 

 

나이키는 잉글랜드의 핫한 미드필더 ‘제이든 산초’를 위한 스페셜 축구화를 공개했습니다. 이 축구화는 산초의 ‘SE11 컬렉션’에 포함됩니다.

 

 

제이든 산초의 머큐리얼은 그의 고향인 사우스 런던의 케닝턴(Kennington)에서 영감받았습니다. 컬렉션의 명칭인 SE11은 케닝턴 지역의 ‘우편번호’입니다.

 

 

축구화는 굉장히 화려한 디자인으로 제작됐습니다. 축구화 위에는 산초의 플레이 스타일을 표현하는 단어들인 MEGZ(nutmeg), Vibez, Sancho Sauce가 새겨져 있고 산초와 고향인 케닝턴을 연결하는 단어인 Blue Park, #SE11, 4 J@DON 단어가 새겨져 있습니다.

 

 

‘Sancho Sauce’와 ‘Vibez’라는 문구를 산초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축구는 그저 분위기(Vibez)일 뿐, 그 분위기는 당신이 다른 사람과 다르다거나 나이가 얼마인지 상관없다는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그 느낌은 절대 당신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Sauce는 당신이 갖고 있을 수도, 아닐 수도 있는 타고난 것입니다. 나는 Sauce를 나만의 플레이를 펼치는 것에 사용했을겁니다. 그래야 그 Sauce가 피치 전체에 쏟아지니까.”라고 설명했습니다.

 

 

 

추가로 런던뿐만 아니라 영국 전역에 퍼져 있는 표지판인 ‘NO BALL GAMES (공놀이 금지)’ 문구가 크게 새겨져 있습니다. 산초는 이 표지판을 항상 무시했다고 합니다.

 

“우리는 어디에서나 플레이했습니다. 그것이 바로 런던의 문화입니다.”라고 산초는 말했습니다.

 

 

산초는 말했습니다. “이 축구화는 나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런던에서 축구하고 있는.. 축구로 성공하지 못할 거라는 말을 들어 본 모든 아이들을 위한 것입니다.”

 

“경기를 나설 때마다 나는 그들을 대표합니다. 런던의 아이들을 등에 업고 모두와 함께할 수 있는 컬렉션을 출시하게 되어 기쁩니다.”

 

 

산초의 머큐리얼은 ‘산초의 SE11 컬렉션’에 포함됩니다. 이 컬렉션에는 축구화 외에도 트레이닝 의류가 포함됩니다. 산초의 SE11은 해외 기준 출시가 됐지만 국내에는 아직 미출시 상태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