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카리스마' 엑스 고스티드+ 다크모션 팩 유출
2020.07.29 11:28:43

['어두운 카리스마' 엑스 고스티드+ 다크모션 팩 유출]

 

2년 만에 많은 변화와 함께 돌아올 아디다스의 대표 축구화! 엑스 고스티드의 또 다른 색상이 유출됐습니다.

 


 

유출된 것은 ‘다크모션 팩(Darkmotion Pack)’에 포함될 ‘엑스 고스티드+’입니다. 다크모션 팩은 블랙 컬러를 주로 사용한 것이 특징인 축구화 팩입니다.

 

 

 

색 조합은 BLACK / SIGNAL CYAN 조합으로 제작된 모습입니다. 아디다스 삼선 로고는 토 박스의 바깥쪽 부분에 새겨져 있습니다.

 

 

인사이드 부분에는 ‘미라지스킨(Mirageskin)’ 문구가 새겨져 있네요. 엑스 고스티드에만 사용되는 미라지스킨 어퍼는 초경량 소재로 제2의 피부처럼 발 모양에 맞게 밀착된다고 합니다. 반투명이고 공과 발이 직접적으로 닿는 듯한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아웃솔은 발바닥 앞쪽에 ‘탄소 섬유(carbon fiber)’가 적용되었습니다.’ 가볍고 탄성이 좋은 탄소 섬유는 엑스 고스티드+와 엑스 고스티드.1의 아웃솔에만 적용됩니다.

 

 

 

소소한 특징도 있습니다. 텅 끝 부분에 있는 아디다스 로고가 역방향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착용자에게 똑바로 보이도록 새긴 아디다스의 로고는 과거 ‘F50 아디제로’의 특징 중 하나였습니다. 2019년 출시됐던 엑스 99.1에서도 이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특징으로는 인체공학적인 뒤꿈치 3D 설계, 새로운 스터드 설계 등이 새로워졌습니다. 이미지가 유출된 블랙 컬러 엑스 고스티드는 8월 ‘다크모션 팩’에 포함되어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