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데뷔골 10주년 기념 시그니처 축구화 출시??]
브라질의 ‘아이콘’ 네이마르는 국제 무대에 존재감을 알리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네이마르는 18세였던 2010년 미국을 상대로 국가대표 데뷔골을 터트렸는데요. 국가대표 무대에 데뷔한지 28분 만에 벌어진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2020년 네이마르가 국가대표 데뷔골을 넣은지 10주년이 되는 해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브라질 국가대표의 에이스로서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한 해외 SNS에서 네이마르 국가대표 데뷔골 10주년 기념 컨셉 축구화가 발견돼 눈길을 끌었습니다.(해당 이미지는 모두 *컨셉이미지, 가상의 이미지이며 실제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네이마르가 데뷔골을 넣을 당시 신고 있던 나이키 머큐리얼 베이퍼 슈퍼플라이 2 모델에서 영감을 받아 컨셉으로 제작된 네이마르의 데뷔골 10주년 기념 나이키 머큐리얼 베이퍼 13입니다.
현재 나이키에서는 네이마르의 시그니처 축구화가 계속해서 출시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과연 나이키에서 네이마르 국가대표 데뷔골 10주년 기념 시그니처 축구화를 이대로 출시할 것인지? 혹은 단순한 컨셉 축구화로서 출시는 되지 않을 것 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전에도 시그니처 라인이 있었기에 네이마르의 데뷔골 10주년 기념 축구화가 출시될 가능성도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만약 나이키가 실제로 계획하고 있다면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가상의 네이마르 국가대표 데뷔골 10주년 기념 축구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