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프레데터 20.1’ 공식 이미지 유출]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신 ‘프레데터 20.1’의 공식 이미지가 유출됐습니다.
처음으로 유출된 공식 이미지에서는 프레데터 20.1의 모습을 뚜렷하게 확인할 수 있는 모습입니다. 그런데 전체적인 모습이 저렴한 버전인 20.2나 20.3처럼 보이는 건 저만 그런가요? 의심이 들긴 했지만 인솔 부분에 정확하게 20.1이라는 등급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어퍼에 적용된 무시무시한 돌기들 역시 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돌기의 내구성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봤는데, 약 20년간 어퍼에 돌기를 적용해온 아디다스라면 내구성 부분에도 충분한 노하우가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아웃솔 모습입니다. 아웃솔 역시 20.1 등급보다는 20.3 정도의 퀄리티로 보입니다. 앞서 유출된 이미지들에서는 아웃솔이 분리형으로 제작된 모습이었는데 이 이미지에서는 분리형 흉내만 낸 것처럼 보이네요.
힐카운터의 모습입니다. 내장형 힐컵으로 제작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도 조금 이상하네요.. 앞서 유출됐던 프레데터 20.1에서는 외장형 힐컵이었죠.
유출된 프레데터 20.1 어떠셨나요? 상세 이미지를 보면서 계속 20.1 등급 답지 못한 퀄리티를 느꼈습니다. 이게 정말 프레데터 20.1의 모습일까요? 오래 전 유출된 이미지들과는 다르지만 이게 최종 출시 버전이라면 조금 실망스러운 모습입니다.
하지만 아직 정식 출시 전이기 때문에 조금의 희망을 걸어볼 순 있습니다. 프레데터 20이 발목 칼라 버전과 로우 컷 버전을 나누어 출시하기 때문에 축구화 등급 표기법이 변경됐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20.1과 20+ 등급 사이에 새로운 등급이 생겼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
프레데터 20.1의 공식 이미지.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