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얼 베이퍼 13, 슈퍼플라이 7의 런칭 색상??]
2019년 여름, 나이키 머큐리얼이 다시 한 번 진화를 거듭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8년 2월 출시된 머큐리얼 360은 2년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단종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2년마다 큰 변화를 주는 나이키이었기 때문에 상당히 이례적인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넥스트 머큐리얼의 출시가 확실시되고 있고 중요한 점은 우리가 그 새로운 머큐리얼의 모습이 궁금하다는 것이죠. 아쉽게도 아직은 자세한 디자인, 기술에 대한 정보가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대신 런칭 컬러에 대한 정보는 유출된 상황인데요.
다음 세대 머큐리얼 터치의 색상이 힌트가 되었습니다. 머큐리얼 터치와 머큐리얼 사일로의 색상이 같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이죠.
NIKE MERCURIAL TOUCH 2.0
유출된 머큐리얼 터치처럼 밝은 하늘색과 흰색, 그리고 형광색 or 남색 포인트가 사용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는 마치 네이마르 시그니처 축구화 "Written in the Stars"의 색상과 상당히 유사합니다.
이번 머큐리얼 베이퍼 13, 슈퍼플라이 7은 출시 기간이 짧아졌습니다. 그만큼 준비 기간도 짧아졌다는 이야기인데요. 빠른 시간 안에 새로운 머큐리얼을 볼 수 있다는 기대감도 좋지만 큰 변화 없이 출시되지 않을까? 하는 우려도 있습니다. 분리형 아웃솔, 단 하나의 어퍼 스킨 등 머큐리얼 360처럼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오기를 기대합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