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최고 기대주가 착용한 축구화는?
2018.12.28 12:17:41

[맨유 최고 기대주가 착용한 축구화는?]

 

 

(2017년 성인 무대 데뷔전을 가진 앙헬 고메스)

 

루이스 나니의 사촌지간으로 알려진 앙헬 고메스. 그는 구단 내 최고 유망주 중 한 명입니다. 유스팀에서 포착된 그의 사진에서 매우 희귀한 축구화가 포착되었는데요. 루니의 영향이었을까요?

 

(T90 Laser 4를 착용하고 있는 앙헬 고메스, 맨유 홈 유니폼과 컬러 조합과 어울린다)

 

이 축구화를 설명하기 위해서는 과거 2011년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지금은 단종되어 사라진 나이키 T90 레이저 4. 디자인도 훌륭하고 당시 루니, 토레스 같은 걸출한 스트라이커가 착용해 인기를 끌었던 모델입니다.

 

 

 


그리고 앙헬 고메스는 최근 허더즈필드 전에서 1군 무대에 뛸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앙헬 고메스는 빠른 스피드와 현란한 드리블 실력으로 공격형 미드필더와 윙어를 소화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죠. 허더즈필드 전에서는 후안 마타 선수와 교체되어 좌측 윙어로서 활약을 펼쳤습니다. 이날 그가 신은 축구화는 T90 레이저 4가 아닌 최신 축구화 머큐리얼 베이퍼 12를 착용하고 나왔습니다. 빠른 윙어에게 적합한 축구화라고 할 수 있죠.

 

 

 

제한된 시간이라 많은 것을 보여줄 수 없었지만 빠른 스피드만큼은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 어떤 선수로 성장하게 될지, 또 어떤 축구화를 선택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