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키 '정체불명' 스웨이드 풋살화 포착 ]
나이키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스웨이드 어퍼 소재의 풋살화가 포착되었습니다.
정체는 바로 '티엠포 프리미어 2 살라'인데요. 나이키의 가성비 좋은 클래식 축구화 더 나이키 프리미어 2의 풋살화 격으로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축구화 나이키 프리미어 2와 티엠포 프리미어 2 살라의 어퍼 스티치 모양이 동일함)
판매는 올 9월부터 시작되었지만 낮은 국내의 실내축구 보급률 때문일까요? 국내에서는 정식적으로 구매흘 할 수 없고 해외 축구화 판매 사이트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오늘 포착된 블랙/골드 컬르의 티엠포 프리미어 2 살라는 2019년 초 나이키에서 출시할 블랙 축구화 컬렉션 'Black Lux' 팩에 포함돼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럼 자세한 이미지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티엠포 프리미어 2 살라 - Black Lux
티엠포 프리미어 2 살라는 축구화 어퍼 소재로는 다소 생소한 스웨이드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토-박스를 제외한 나머지 부분은 육안으로 보았을때 메쉬로 보이는 인조 소재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그 외에 티엠포나 마지스타에 사용됐던 쿠션 소재인 '루나론' 미드솔이 내장되었으며 축구화 프리미어 2와 동일한 인솔이 동봉된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포착된 티엠포 프리미어 2 살라는 Black Lux 팩이 출시되는 내년 2월에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70파운드로 예상됩니다.
아쉽게도 티엠포 프리미어 2 살라는 국내에 공식적으로 판매된 적이 없기때문에 블랙/골드 버전 또한 해외 축구화 판매 사이트를 통해 구입해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