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Again 15-16 Tech Pack 컨셉 축구화 포착
2018.12.04 00:58:16

[ [가상] Again 15-16 Tech Pack 컨셉 축구화 포착 ]

 

 

 

 

 

 

나이키는 1년에 1~2차례씩 모든 사일로의 어퍼를 천연 캥거루 가죽으로 제작하는 일명 테크-크래프트 팩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계속해서 검은색으로 제작하고 있는 추세)

 

오늘은 과거 2015~2016년에 출시된 테크 크래프트 팩의 컬러를 컨셉으로 현제 나이키에서 출시중인 축구화를 제작한 가상 그래픽 이미지가 포착되었는데요.

 

 

(실제 과거에 출시됐던 테크 크래프트 팩)

(최신 사일로로 가상 제작한 테크 크래프트 팩)

 

 

 

 

먼저 2015년에 출시된 볼트 컬러와 살색 천연가죽으로 제작된 Canvas & Volt 테크 크래프트 팩입니다.

 

당시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4/하이퍼베놈 팬텀 2/마지스타 오브라/티엠포 레전드 5로 제작됐던 캔버스 & 볼트 테크팩이 팬텀 비전/슈퍼플라이 6/티엠포 레전드 7으로 새롭게 제작되었습니다.

 

 

(2015년 8월에 출시된 테크 크래프트 팩)

(위 테크 팩을 컨셉으로 가상 제작된 리메이크 버전)

 

 

 

 

다음은 2015년 8월에 출시된 검은색의 테크 크래프트 팩인데요. 위에서 출시된 캔버스&볼트 테크팩과 동일한 버전의 사일로로 구성이 돼있습니다.

 

이번 테크 팩은 사일로별로 특정 포인트 컬러가 배치되었으며 어퍼는 고급스런 검은색 캥거루 가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해외 그래픽 아티스트 @lumo723은 이번에도 역시 하이퍼베놈을 제외한 팬텀 비전/머큐리얼 슈퍼플라이 6/티엠포 레전드 7으로 과거의 축구화를 가상 제작하였습니다.

 

 

 

 

과거에 출시됐던 축구화의 디자인을 현대 축구화에 입힌 모습 어떻게 보셨나요? 이렇게 다시 출시되도 나쁘지 않을 만큼 신선하지 않으셨나요?

 

위 가상 그래픽 축구화를 제작한 아티스트는 @lumo723 이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 다양한 가상 그래픽 축구화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