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데파이를 위해 시그니처 부츠를 제작한 언더아머! ]
언더아머는 2014년 네덜란드 대표팀의 멤피스 데파이 선수와 계약을 맺은 후 데파이 선수에게 최상급 대우를 해주고 있습니다.
그 예로 신작 축구화나 데파이 선수에게 기념적인 날에 맞춰 데파이 시그니처 부츠를 제작해주곤 하였는데요.
언더아머는 또 다시 데파이 선수를 위한 시그니처 부츠를 제작하였습니다.
이번에 포착된 데파이 선수의 시그니처 부츠는 One-Of-One 스포트라이트 2.0입니다.
데파이 선수의 One-Of-One 스포트라이트 2.0은 흰색과 주황색의 색 조합으로 제작이 되었는데요. 데파이 선수의 국적인 네덜란드의 유니폼과 상당히 잘 어울릴 것 같은 외형입니다.
이번 데파이의 시그니처 부츠에는 특별한 의미가 숨어있는데요. 데파이 선수가 자주하는 셀러브레이션인 눈을 감고 손을 귀에 대는 동작 'Walk In Faith Without Sight" 를 축구화에 담았습니다.
축구화에 가로로 길게 그려진 주황색의 패턴은 Walk In Faith Without Sight"라는 문장을 데파이 선수의 육성으로 캡쳐해 음파의 형태로 형상화한 디자인입니다.
One-Of-One 스포트라이트 2.0은 언더아머와 데파이 선수가 자선 단체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부츠라고 하나 여러모로 의미기 있는 축구화라고 할 수 있겠네요.
데파이 선수는 이미 대표팀 경기와 리그 경기에서 이 One-Of-One 스포트라이트 2.0착용하고 있으며 아직 판매가 시작되진 않았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