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닝에서 'LA 시티 팩'을 착용한 그리즈만
2018.09.13 10:07:14

[ 트레이닝에서 'LA 시티 팩'을 착용한 그리즈만 ]

 

(PUMA X UNISPORT -  Copenhagen City Pack)

 

(PUMA X 11TEAMSPORTS X BTNG - Berlin City Pack)

 

푸마는 최근 각 도시를 대표하는 풋볼 스토어와 함께 'City Pack'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 시작은 Unisport와 함께 진행한 '코펜하겐 시티 팩', '11teamsports'와 함께한 '베를린 시티 팩'이었는데요.

 

바로 며칠전 푸마의 다음 시티 팩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번 시티 팩은 미국 서부의 대표 도시, 로스 엔젤레스를 대상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LA 지역을 기반으로하는 용품샵 Niky´s Sports가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온을 푸마 퓨처의 대표모델 그리즈만 선수가 이 시티팩 축구화를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AT 마드리드의 훈련장에서 그리즈만 선수는 이 새로 출시된 시티팩 축구화를 착용하고 트레이닝을 소화했는데요.

 

 

 

 

민트 & 골드 컬로로 제작된 이 화사한 축구화가 그리즈만 선수에게 썩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AT 마드리드는 18-19시즌 챔피언스리그 트레이닝 킷을 민트색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챔스 트레이닝 킷은 스폰서 로고 부착이 허용디지 않습니다.)

 

이 민트색의 트레이닝 킷과 LA 시티 팩 퓨처 2.1을 착용하면 매우 매력적인 풋볼 코디네이션이 완성되지 않을까요?

 

푸마와 Niky´s Sports가 협업으로 제작된 LA 시티 팩은 Niky´s Sports에서만 구입 가능합니다.

 

 

 

<올댓부츠 페이지를 ‘먼저 보기’로 설정해주세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