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바디 아디다스로 축구화 변경?
2018.08.07 17:23:03

[ 제이미 바디 아디다스로 축구화 변경? ]

 

 

 

 

제이미 바디는 15/16 시즌 우승 당시 나이키 하이퍼 베놈 팬텀 2을 메인으로 신으며 많은 골을 기록했습니다. 15-16시즌이 끝난 직후 나이키에서는 바디와 마레즈를 위해 하이퍼베놈 바레즈 한정판을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2017년, 하이퍼베놈의 3세대가 출시되면서 바디는 자연스럽게 하이퍼베놈 3세대를 착용하였는데요.

 

 

 

 

 

그런데 17/18 시즌 시작 전 프리 매치부터 하이퍼 베놈 팬텀 3 DF가 아닌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5를 착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뒤이어 바디 선수는 일반 머큐리얼이 아닌 호날두를 위한 머큐리얼 CR7을 착용하기에 이릅니다. 특정선수를 위해 제작된 시그니쳐 부츠를 바디 정도나 되는 클래스의 선수가 착용하는 경우는 흔치 않은데요. (시그니쳐 부츠는 모델 선수에게만 지급이 됩니다.)

 

3월 28일자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나이키는 그에게 새로운 스타일의 신발(다른 사일로이거나 슈퍼플라이의 다음 모델)을 제공하려 했지만 바디는 그 제안을 받아 들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1월 말에 펼쳐진 프리미어 리그 에버튼 전에서 바디는 자신이 구매한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5 CR7을 처음 신고 나오게 되었습니다. 바디는 직접 지역 스포츠 매장에 가서 자신의 사비로 CR7을 골랐다고 하네요.

 

 

 

바디는 그 이후로도 계속해서 머큐리얼 을 착용하였고 가장 최근인 월드컵까지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6를 계속해서 착용해왔습니다.

 

그런데 최근 레스터 시티가 새 시즌을 앞두고 실시한 트레이닝에서 전혀 생각지도 못한 축구화를 착용하고 등장했는데요.

 

 

 

 

바로 아디다스의 엑스 18+ 팀 모드 팩을 착용하고 훈련을 소화했습니다. 무수히 많은 중계 카메라로 엄청난 홍보가 되는 정식 경기들과는 달리 각 소속 클럽의 팀 훈련에서는 비교적 자유롭게 축구화를 착용할 수 있는데요. 바디 선수는 아디다스의 엑스 축구화에 호기심이 있었는지 자신이 착용하던 축구화가 아닌 다른 브랜드의 축구화를 착용하였습니다.

 

바디 선수가 이 아디다스 축구화에 만족했다면 추후에 나이키와의 계약이 종료된 후 아디다스 축구화를 착용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올댓부츠 페이지를 ‘먼저 보기’로 설정해주세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