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ited Edition 머큐리얼 360 'Tigirs' 출시 예정?
2018.07.20 09:56:59

[ Limited Edition 머큐리얼 360 'Tigirs' 출시 예정? ]

 

 

 

 

 

올해 초 차세대 머큐리얼의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360도로 발을 감싸는 플라이니트 어퍼와 분리형 스터드가 적용된 축구화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았었는데요.

 

머큐리얼 360의 런칭에 공개된 다양한 영상과 이미지들에서는 머큐리얼 360이 어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바로 '치타'인데요. 머큐리얼 360은 빠른 주력을 자랑하는 치타에서 영감을 받았기 때문에 이런 이미지들을 적극 활용했는데요.

 

 

 

 

차세대 머큐리얼 출시 직후 나이키는 디올 옴므 패션 디자이너 킴 존스와 콜라보 작업으로 머큐리얼 X Kim Jones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었는데요.

 

킴 존스 에디션의 어퍼에도 역시 치타의 무늬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또 다른 맹수에서 영감을 받은 머큐리얼 360의 모습을 포착할 수 있었는데요.

 

 

 

 

바로 해외 축구화 관련 SNS 유저 @GUNT22가 올린 이미지입니다. 앞선 머큐리얼 킴 존스가 치타에서 점박이 무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면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호랑이에서 영감을 받은 듯 호랑이 줄무늬 위에 축구화가 놓여있는 모습입니다.

 

GUNT22의 설명에 따르면 이 "Tigris" Mercurial Superfly 360은 한정판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7월 22에 드롭이 예정돼이다고 합니다. 

 

아직 나이키에서의 공식적인 이미지 혹은 설명은 발견되지 않았는데요. 과연 호랑이에서 영감을 받은 이 "Tigris" Mercurial Superfly 360 이 실제로 출시가 될 것인지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어야겠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