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친 디자인! 첼시 18-19 프리매치 저지 ]
첼시의 18-19유니폼이 정식 공개되고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첼시를 상징하는 푸른색의 컬러와 최신 베이퍼 템플릿이 적용되어 많은 첼시팬들이 실물을 기대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2018월드컵 잉글랜드와 한국의 프리 매치 저지)
최근 나이키는 경기 직전 훈련에서 착용하는 프리 매치 저지에 파격적인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 중 잉글랜드의 프리 매치 저지와 한국의 프리 매치 저지는 굉장히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18-19 시즌을 앞두고 공개된 첼시의 프리 매치 저지 역시 이런 최근 나이키 디자인의 추세에 따라 파격적인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한번 확인해 볼까요?
나이키 18-19 첼시 프리매치 저지
새 시즌 첼시가 착용할 프리 매치 저지입니다. 마치 레이싱 경기에서 마지막 바퀴를 앞두고 흔드는 파이널 플래그에서 영감을 받은 듯한 무수히 많은 사각형 패턴이 적용된 모습인데요.
소매 부분과 하단 부분, 유니폼의 끝 부분으로 갈수록 붉은색의 패턴이 겹쳐보이게 하는 디테일 요소가 인상적입니다.
NIKE CHELSEA 18-19 VAPORKNIT TRAINING TOP
프리 매치 킷에 앞서 공개된 첼시의 베이퍼니트 하프 집업입니다. 첼시의 트레이닝 킷에는 유니폼의 메인 스폰서인 요코하마 타이어가 아닌 카라바오사의 로고가 부착됩니다.
첼시의 새로운 트레이닝 킷들은 곧 시작할 인터네셔널 컵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며 판매 또한 빠른 시일내로 시작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