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형에게 등번호를 내어준 대인배 콰드라도 ]
호날두가 레알 마드리드를 떠났습니다. 모두가 설마설마하던 일이 실제로 일어났는데요.
호날두는 굉장히 오래전부터 등번호 7번을 고수했고 CR7이라는 자신의 브랜드까지 소유하고 있습니다.
유벤투스로의 이적 오피셜이 뜨자마자 유벤투스는 7번이 적힌 호날두의 유니폼은 판매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물론 유벤투스의 공식 홈페이지 서버는 이를 견디지 못했음 ㅎㅎ 현재는 접속 가능!)
하지만 호날두의 이적과 동시에 등번호를 빼앗긴 다소 슬픈 사연의 선수도 있는데요. 바로 콜롬비아 국적의 콰드라도 선수입니다.
콰드라도 선수는 유벤투스의 18-19 유니폼 공개 당시 메인 모델로 선정되어 다양한 이미지에 7번이 적힌 등번호와 함께 노출이 되었는데요. 호날두 선수의 영입과 함께 등번호를 빼앗기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콰드라도는 대인배적인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자신의 SNS에 'RONALDO', '7'이 박힌 유니폼을 들고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이 번호는 호날두에게 가는 것이 더 좋다"라는 문구와 함께 호날두를 응원하는 멘션을 남겼습니다.
현재 유벤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중인 18-19 유벤투스 유니폼에는 이미 7번에 호날두가 배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7번자리를 내어준 콰드라도의 이름은 어디에도 찾을 수 없는데요. 16번 자리가 비어있기 때문에 콰드라도 선수는 16번을 배정받을 확률이 높은데요.
어서 빨리 대인배 콰드라도에게도 좋은 등번호가 배정되길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