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키 뉴 사일로 '팬텀 비전' 공식 이미지 최초 포착 ]
나이키는 올 여름 나이키의 컨트롤 사일로 마지스타를 단종시키고 '팬텀 비전'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마지스타는 2세대를 끝으로 역사의 뒤안길로 가게 됩니다. 2018 월드컵 이후 마지스타를 대체할 새로운 사일로 팬텀 비전은 '여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축구화'라고 합니다.
나이키의 새 사일로 팬텀 비전의 메인 모델은 케빈 데 브라이너 선수로 마지스타에 비해 공격적인 성향의 축구화라는 사실을 파악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팬텀 비전 런칭 모델의 공식 이미지가 포착되었습니다. 인사이드 부분 돌기의 디테일한 질감부터 변경된 스터드의 모양까지 자세히 파악할 수 있는 이미지를 지금 공개합니다.
나이키 팬텀 비전 런칭 버전
나이키의 새로운 사일로 팬텀 비전은 마지스타와 마찬가지로 플라이 니트로 제작된 축구화입니다. 니트로 제작된 어퍼와 끈이 바깥쪽 어퍼의 안쪽에 숨겨져 있는 '고스트 레이스' 기술이 적용된 축구화입니다.
이번에 포착된 이미지에는 인사이드 부분에 'QUADFIT'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는 모습도 발견되었습니다. Fit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는 만큼 발을 감싸주는 기술 혹은 소재의 이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름이 팬텀 비전으로 변경 되기 전 FTR 10(퓨처 10)이라 불리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당시 제작되었던 포스터 이미지에는 '삼각 뿔'? '방파제'? 와 유사한 모양의 아이콘을 같이 공개했습니다.
이 아이콘은 바로 팬텀 비전의 인사이드 돌기 모양을 형상화 한 것이었는데요. 오늘 포착된 이미지에는 인사이드 돌기의 모양이 좀 더 명확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웃솔의 가장 가운데에 위치한 스터드 또한 이 아이콘 모양과 동일한 모양이라는 사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의 새로운 컨트롤 사일로 팬텀 비전은 월드컵이 종료된 직후 8월 경 출시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마지스타와 비슷한 수준)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