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ward1.com)
에어 조던 시리즈. 시작은 농구화였지만 이젠 스니커즈로 더 유명하죠. 그 많은 시리즈 중 기능성과 디자인이 가장 완벽하다는 에어 조던 11인데요.
(사진출처: Facebook.com/jumpman23, www.nicekicks.com)
조던 선수가 에어 조던 시리즈가 시작할 때부터 지속적으로 요구했던 빤짝 거리는 디자인이 그대로 적용된 농구화입니다. 조던 1 브레드 컬러와 함께 가장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이기도 하죠.
(사진출처: www.hk-kicks.com, blog.sneakerpedia.com)
갑자기 웬 농구화?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얼마 전 아주 신기한 축구화를 발견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축구화는 이 역대급 농구화를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미식 축구화로도 보이는 이 제품은 개인이 커스텀 제작을 한 것으로 예상되네요. 어퍼를 조던 11, 중창에 루나론이 들어가 있는 것으로 보이며 아웃솔은 축구화 스터드가 있는 신기한 디자인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인기가 워낙 많은 제품이라 타 종목에서도 많이 보이는데요. 메이저리거 내야수 지미 롤린스 선수는 에어 조던의 광팬으로 실제 경기에서도 에어 조던 야구화를 많이 신습니다.
(사진출처: solecollector.com)
가끔 이 신발이 축구화로 나오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본 적 있을 겁니다. NIKEiD 서비스가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나아가 어퍼의 디자인까지 모든 것을 마음껏 제작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어떤 신발을 축구화로 만들고 싶나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