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는 조별리그 이후 축구화를 변경할 예정?!]
브라질 대표팀 소속으로 월드컵에 참가하고 있는 네이마르. 현재 진행 중인 조별리그가 종료된 후 네이마르의 축구화 변경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축구화 변경 가능성이 제기된 이유는 새로 출시될 축구화 때문인데요. 나이키는 월드컵 기간에 네이마르의 새로운 ‘시그니처 축구화’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나이키는 2014 브라질 월드컵 때도 대회 도중 네이마르의 시그니처 축구화를 출시한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네이마르는 조별리그 종료 후 토너먼트부터 새로운 축구화를 착용했습니다. 이번 월드컵도 2014년과 상황이 비슷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2014 월드컵 도중 좌에서 우로 축구화를 변경한 네이마르)
머큐리얼 베이퍼 12 엘리트로 제작되는 네이마르의 새로운 시그니처 축구화는 어퍼 전체가 '노란색(Amarillo)'으로 제작됐습니다. 이 색상은 '브라질의 홈 유니폼'에서 영감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얀색 나이키 스우시가 새겨지는데 토박스 위에 새겨지는 것이 아닌 양 사이드에 스우시가 새겨집니다.
발등 부분에는 '네이마르 시그니처 로고'가 새겨져 있고 뒤꿈치 부분에는 블랙/화이트 스트라이프 그래픽이 새겨져 있는 모습입니다.
아웃솔 역시 굉장히 화려합니다. 실버 컬러로 제작돼 금속 같은 느낌을 줍니다.
이 축구화는 누가 봐도 브라질 홈 유니폼과 깔맞춤할 수 있도록 제작한 축구화입니다. 나이키가 월드컵 기간 도중 네이마르에게 착용하게 할 확률이 높아 보이네요. 토너먼트 경기가 시작된 후 네이마르의 축구화를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축구화는 월드컵의 토너먼트 스테이지가 시작된 후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