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LECTRICITY' 프레데터 악셀러레이터 리메이크 포착 ]
아디다스는 최근 프레데터 18의 부활을 앞두고 과거 전설적인 프레데터 3종을 리메이크 출시했습니다.
프레데터 매니아, 프레데터 프리시즌, 프레데터 악셀러레이터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해 많은 올드 팬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켰는데요.
(프레데터 악셀러레이터)
최근 지단과 베컴이 아디다스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프레데터 악셀러레이터의 모습과 유사한 신발을 신고 등장하였습니다.
PREDATOR 18+ ‘에너지 모드 팩’
심지어 아디다스에서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에 맞춰 출시한 Energy Mode 팩에 포함된 프레데터는 위에서 언급한 'Electricity yellow' 악셀러레이터와 동일한 색상으로 출시가 됩니다.
그리고 오늘 리메이크로 출시될 프레데터 악셀러레이터의 자세한 디테일 이미지가 포착되었는데요.
10년전의 축구화 프레데터 악셀러레이터가 현대적 기술로 다시 태어난 모습은 어떤지 한 번 살펴볼까요?
Adidas Predator Accelerator Remake 'ELECTRICITY'
리메이크로 제작될 프레데터 악셀러레이터는 오리지날 악셀러레이터와 최대한 동일한 외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오버사이즈 텅과 캥거루 가죽으로 제작된 어퍼에 고무 돌기, 강렬한 3선 스트파이프 등 악셀러레이터의 특징이 그대로 녹아있는데요.
가장 변화한 부분은 아웃솔입니다. 리메이크 악셀러레이터에는 프레데터 18에 처음으로 적용된 컨트롤프레임 아웃솔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리메이크 프레데터 악셀러레이터는 6월 내로 출시될 예정이며 300달러의 가격이 예상됩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