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에 출시될 티엠포X 호나우지뉴의 새로운 사진이 유출되었는데요. 티엠포X R10 시리즈는 기존 티엠포 풋살화와 별개의 라인입니다. 기능적으로는 송아지 가죽과 루나론 쿠션닝 시스템이 들어가 큰 차이점은 없으나 디자인을 서로 비교했을 때 확연이 차이가 납니다. 그럼 지금부터 골드 색상으로 이루어진 티엠포X R10을 만나보시죠.
사진으로 본 티엠포 레전드X 7 10R은 인도어 용이며 프로보다 아래 등급인 아카데미로 보입니다. 10R 시티 컬렉션은 호나우지뉴가 거처 간 도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는 풋살화 컬렉션인데요. 지금까지 첫 출시작 ‘포르투 알레그리(Porto Alegre)’와 ‘파리(Paris)’를 시작으로 ‘바르셀로나’, ’밀란’ 총 네 편이 출시되었었죠.
이번 신제품은 골드 색상으로 꾸며졌는데요. 과연 어떤 도시에서 영감을 얻은 걸까요? AC밀란 이후로의 커리어를 살펴보면 CR 플라멩구(브라질), 아틀레치쿠 미네이루(브라질), 퀘레타로 FC(멕시코), 플루미넨세 FC(브라질)이 있죠. 우리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구단들이라 선뜻 떠오르지 않는데요. 대신 지난 2006년 독일 월드컵 당시 발매되었던 나이키 에어 레전드 R10의 색상과 많이 닮아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이 골드 색상의 티엠포 레전드X7 R10의 출시 날짜도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월드컵이 끝나는 시점에 발매될 것으로 예상되며 더 자세한 소식이 있을 경우에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