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디어 부상 복귀! 노이어의 글러브& 부츠는? ]
독일과 분데스리가의 명문 클럽 바이에른 뮌헨의 골대를 지키는 수문장 노이어! 노이어는 뛰어난 선방실력뿐만 아니라 골키퍼라고 하기엔 믿기지 않는 넓은 수비 범위로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노이어는 그 동안 부상으로 인해 그라운드를 떠나 있었는데요. 노이어가 드디어 부상에서 복귀해 A매치 경기를 치렀습니다.
간만에 실전 경기를 치러서일까요? 독일 대표팀은 오스트리아에 2골을 내리 내어주며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노이어가 못막았다기보다 슈팅 코스가 너무 좋긴 했죠 ㅎㅎ)
모두들 노이어의 복귀 경기에 주목할때 저희 올댓부츠는 노이어가 착용한 글러브와 축구화. 즉 장비에 집중했는데요. 화려한 색상이 상당히 눈에 띄는 장비를 착용하고 경기장에 올랐습니다.
노이어가 착용한 글러브와 축구화를 한 번 살펴볼까요?
Adidas Predator 18.1 - 'Energy Mode'
먼저 노이어가 착용한 축구화는 아디다스에서 2018 월드컵에 맞춰 출시한 축구화 팩 '에너지 모드'에 포함된 프레데터입니다.
노이어는 끈이 없는 최상급 프레데터 18+가 아닌 바로 밑 등급 프레데터 18.1을 착용하고 경기를 치렀습니다.
Adidas Predator 18 PRO Glove - 'Energy Mode'
다음으로 노이어가 착용한 글러브는 프레데터 18의 에너지 모드와 동일한 색 조합으로 제작된 프레데퍼 18 프로 글러브입니다.
아디다스의 ACE 프로의 뒤를 이어 생산중이 프레데터 프로 글러브는 'EVO Zone Tech'가 적용되어 충격 흡수를 위한 2가지 종류의 폼이 배치돼 있습니다.
아디다스는 최근 축구화 프레데터 18과 프레데터 프로 글러브의 색 조합을 동일하게 제작하여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에너지 모드 팩 역시 동일한 선상에서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디다스의 에너지 모드 축구화와 글러브는 이미 구입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