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클 대접받는 ‘손흥민의 위엄’
2018.05.30 17:23:44

[월클 대접받는 ‘손흥민의 위엄’]

 

아디다스는 월드컵을 며칠 앞두고 새로운 축구화인 ‘엑스 18’을 런칭 했습니다. 아디다스의 엑스 사일로는 엑스 15 시절부터 ‘수아레스’ ‘베일’을 앞세워 마케팅을 해온 축구화죠.


 

그런데 해외에서 열린 엑스 18 런칭 행사에서 반가운 이름이 포착됐습니다.

 

 

이번 엑스 18의 메인 모델로 활약할 선수들 명단에 '손흥민(HM.Son)' 선수가 있었습니다. 무려 함께 이름을 올린 선수들이 제수스, 살라, 뮐러, 수아레스, 베일입니다.

 

 

보통 한국 선수들의 관리는 글로벌 본사가 아닌 코리아 지점에서 담당하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글로벌 본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서 한국 선수들이 제외되는 경우가 생기게 되죠. (선수 발 사이즈에 맞춘 커스텀 축구화 역시 글로벌 본사 소속 선수만 가능합니다.)

 

 

프리미어리그 소속 손흥민 선수는 유일하게 글로벌로 관리받는 한국 선수입니다. 단순한 관리를 넘어 엑스 18의 메인 모델에 이름을 올렸다니.. 매우 놀랍고 자랑스럽습니다. 그만큼 손흥민 선수의 실력과 스타성을 인정한 것이겠죠?

 

 

위에 언급된 6명의 선수 중 월드컵에 출전하는 선수는 손흥민 포함 5명입니다.(살라 불참시 4명) 개인적으로는 5명의 선수 중 손흥민 선수가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월드컵 스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