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컬러 Blue/Silver 팬텀 비전 포착
2018.05.21 14:59:06

[ Blue/Silver 팬텀 비전 포착 ]

 

 

나이키의 컨트롤 사일로 축구화 마지스타 오브라 2는 2018 월드컵을 위한 'Just Do It'팩을 끝으로 단종이 결정되었습니다.

 

마지스타의 뒤를 이어 끈이 덮인 설계로 주목을 받은 나이키 팬텀 비전이 출격 대기중인데요. 런칭 색상은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다홍색이 인상적인 컬러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런칭 날짜가 다가와서 일까요? 연이어서 출시될 팬텀 비전의 다음 색상들이 포착되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Red/Sliver 색 조합의 팬텀 비전이 포착된데에 이어 오늘은 Blue/Silver 색상의 팬텀 비전이 포착되었습니다.

 

 

 

NIKE PHANTOM VISION - RACER BLUE / BLACK / METALLIC SILVER / VOLT

 

 

 

 

 

오늘 포착된 팬텀 비전의 색상은 시원한 Blue/Silver 컬러로 제작되었습니다. 어퍼에는 팬텀 비전에 적용될 어퍼 소재인 'PHANTOMSKIN'이 글자로 새겨져 있습니다. 팬텀 비전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인 인사이드 부분의 패드 또한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랙 아웃을 제외하면 런칭버전과 레드/실버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되는 팬텀비전의 색상인데요 여러분은 어떤 색상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마지스타의 후속 모델인 나이키 팬텀 비전은 올해 8월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