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르샤에서의 마지막을 함께한 이니에스타의 특별한 축구화 ]
바르셀로나의 천재적인 미드필더 이니에스타가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바르셀로나에서의 생활을 마무리합니다. 이후 은퇴가 아닌 J리그의 빗셀 고베에서 현역 생활을 이어가게 되었는데요.
바르셀로나는 소시에다드와의 리그 마지막 경기이자 이니에스타의 고별전에서 이니에스타를 위한 특별한 카드 색션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infinit iniesta'라는 문구와 함께 무한대를 의미하는 '∞' 기호가 누 캄푸의 관객석을 수놓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나이키에서는 이니에스타를 위한 특별한 유니폼을 판매하기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니에스타는 소시에다드와의 마지막 경기 81분에 교체 아웃되면서 바르셀로나에서의 선수 생활을 공식적으로 종료하였습니다.
소시에다드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바르셀로나는 다음 시즌에 착용하게 될 18-19 유니폼을 착용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경기를 비롯한 모든 행사가 종료된 텅 빈 경기장에 홀로 앉아있는 이니에스타의 모습이 포착되면서 많은 분들이 함께 슬퍼했는데요. 맨발로 텅 빈 경기장에 앉아 관중석을 응시하는 그의 뒷모습에서 뭔지 모를 많은 감정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각설하고 나이키는 바르셀로나에서의 마지막 경기를 펼치는 이니에스타를 위해 특별한 축구화를 제작해 주었습니다. 평상시에 그가 착용하는 축구화인 나이키 마지스타 오브라 2를 이니에스타를 위한 디자인으로 커스텀 된 축구화인데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Nike Magista Obra II Special Edition for INIESTA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의 어퍼로 제작되었으며 바르셀로라는 상징하는 Red/Blue 컬러가 곳곳에 배치되었습니다.
양쪽 신발의 스우시에는 바르셀로나에서의 커리어를 시작한 날짜인 '29 -10-2002'와 마지막 날짜 '20 -05-2018'가 각각 황금색 글자로 새겨져 있습니다.
힐 카운터 부분에는 이니에스타를 위한 특별한 유니폼과 리그 마지막 경기의 카드 섹션에서 발견할 수 있는 '∞' 기호가 새겨져 있습니다. 674경기에서 32개의 트로피를 들어올린 상징적인 숫자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웃솔에는 바르셀로나의 유니폼과 같이 푸른색과 붉은색으로 교차된 스트라이프 색상과 'El éxito es la Suma de pequeños esfuerzos repetidos día tras día'라는 스페인어가 적혀있습니다. 이 뜻은 성공은 매일 반복되는 작은 노력의 합계이다'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경기 종료 후 누 캄프에서 열린 식후 행사에서 또 한번 이 멋진 축구화를 신고 등장하였는데요. 3명의 귀여운 자녀들은 이 특별한 축구화와 동일한 색조합의 운동화를 신고 그라운드에 올랐습니다. (너무 보기 좋네요 ㅠㅠ)
판매에 관련된 정보가 없는 것으로 보아 판매용으로 제작될 확율은 희박해보입니다. 혹시라도 한정판을 출시되거나 하는 정보가 입수되는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