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아웃 X 18+ 실물 디테일 뷰 ]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무대에서 데뷔를 앞둔 X 18+의 생생한 실물 사진이 포착되었습니다. 해외 축구화 사이트 'TEPY'를 통해 포착된 블랙아웃 엑스 18+의 모습인데요.
생생한 엑스 18+의 모습을 한번 살펴볼까요?
아디다스 블랙아웃 엑스 18+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부분은 당연 어퍼입니다. 차세대 엑스에는 ‘스피드메쉬(Speedmesh)’ 라는 새로운 어퍼소재로 제작이된다고 합니다. 자세히 보시면 물결 모양의 주름이 일정한 간격으로 어퍼 전체에 분포돼있는데요.
매우 얇은 두께로 제작되었으며 신축성도 상당한 수준이라고 합니다.
또 ‘클로 칼라(claw collar)’ 라고 불리는 새로운 칼라가 적용되었습니다. 끈이 없는 구조로 제작된 엑스 18+의 발등부분에서 부터 칼라까지 얇고 유연한 소재로 제작되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더불어 뒤꿈치부분에 상당한 수준의 쿠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끈이 없는 축구화이기 때문에 쿠션과 더불에 신발이 벗겨지지 않게 해주는 기능도 있을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힐 카운터 부분은 다소 생소한 모습입니다. 외장형 힐 컵과 더불어 주름이 잡히기 쉽도록 굴곡을 배치해둔 모습입니다. 실제론 어떤 느낌일지 가장 궁금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마지막으로 엑스 18에 적용될 ‘스피드프레임(Speedframe)’ 아웃솔은 무게를 줄이기 위해 금형에 구멍을 뚫은 것과 아주 미니멀하게 설계된 것이 특징입니다. 최신식 기술로 제작된 아웃솔은 강한 접지력을 제공하고 가속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아웃솔의 앞부분에는 각진 형태의 아웃솔이 그리고 뒷부분에는 둥근형테의 아웃솔이 배치된것이 특징입니다.
(8월 출시예정인 쉐도우모드 x18.1)
오늘 포착된 엑스 18+는 어퍼의 3선 스트라이프와 아웃솔을 보았을때 얼마전 출시 소식이 알려진 쉐도우 모드 팩은 아닌 블랙아웃 제품이라고 판단됩니다.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무대를 통해 출시될 차세대 엑스는 월드컵이 시작되기 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