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는 커스텀 스니커즈 제작자와 새로운 코파를 위해 함께 했는데요. 전혀 새로운 모습의 코파 스니커즈들을 한 번 만나 보실까요?
아마 지금까지 보지 못한 스타일의 스니커즈라고 생각되는데요. 자신만의 스타일로 신발을 리폼하는 것으로 유명한 Dominic Chambrone의 샘플들입니다. 모두 코파 축구화의 윗부분을 메인으로 사용했고 거기에 아디다스의 다양한 아웃솔을 합쳐 놓은 형태로 보이죠. 그리고 지금부터 소개할 제품은 실제로 출시할 스니커즈입니다.
이름은 The 'Electricity' Copa Rose 2.0. 아디다스 코파 17과 아디다스 D 로즈 7 농구화를 절묘하게 섞어 놓은 제품입니다. 생각보다 어색하지 않는 디자인인데요. 아래의 사진처럼 다양한 아웃솔을 고려한 듯 보이는데 결국 D 로즈의 아웃솔을 선택했네요. 코파의 캥거루 가죽과 부스트 미드솔, 반투명 고무 아웃솔이 모두 합쳐진 형태로 일상에서 신었을 때도 전혀 거부감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코파 로즈 2.0 제작과정]
지금 출시되고 있는 스니커즈들이 식상하다고 느껴진다거나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원하고 있다면 이 일렉트로시티 코파 로즈 스니커즈는 어떠신가요? 이 제품을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로 확인하세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