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에 출시 예정인 다음 시즌 첼시 홈 유니폼의 실사 이미지가 포착되었습니다. 아디다스와의 오랜 계약 끝으로 이번 시즌부터 나이키로 넘어온 첼시인데요. 나이키에서 제작한 두 번째 유니폼이긴 하지만 아직까지 나이키가 살짝 어색합니다.
전체적으로 푸른색이라는 점은 변화 없지만 디테일한 요소에 변화를 주었네요. 파란색과 흰색이 주를 이루던 이전 유니폼과는 다르게 빨간색이 추가된 모습입니다. 2010-2011 시즌, 유니폼의 목 부분에 빨간색이 들어간 적 있었지만 최근에는 사용된 적이 없었죠. 실사 이미지를 보면 가로로 얇은 빨간색과 흰색 줄무늬가 유니폼 앞뒤로 존재합니다. 그 외에는 이번 시즌 유니폼과 크게 다른 점은 없습니다.
이번에 제작된 첼시 홈 유니폼은 올 시즌 유니폼과 동일하게 나이키의 가장 최신 기술인 베이퍼 에어로스위프트가 적용되었습니다. 하의는 상의와 같은 푸른색이 양말은 흰색이 될 것으로 보이네요.
새로운 유니폼 출시 날짜가 일단은 5월이라고 하지만 정확한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아 올 시즌이 종료되기 전에 출시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이번 시즌 첼시의 마지막 경기는 13일 뉴캐슬 원정 경기로 잡혀있습니다. 곧 머지않아 첼시의 다음 시즌 유니폼을 만나볼 수 있겠네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