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 19 넷핏의 런칭색은?
2018.04.30 14:16:06

아직 출시되지 않은 퓨처 19 넷핏으로 유추되는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전부 AG 버전의 퓨처 넷핏인데요. 일단 색상을 제외하고 디자인 차이를 짚어보자면 퓨처 18 넷핏에 비해 어퍼 위에 있는 그물망의 범위가 줄어들었고 구멍의 모양이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발목 칼라의 소재와 모양이 변경된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까지 퓨처 19 넷핏이 어떤 색으로 런칭될 지는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 네 가지 퓨처 넷핏에서 크게 달라지지 않을 것 같네요.

 

 

 

첫 번째 사진에는 올 블랙 퓨처 넷핏입니다. 우선 그물망과 발목 칼라 부분이 좀 더 진한 블랙으로 되어있으며 뒷부분에 위치한 푸마 로고는 화이트 색상으로 꾸며졌습니다. 두 번째 사진에는 푸마 로고와 발목 부분부터 어퍼 앞 토박스까지 블랙이 쓰였고 그물망과 내피, 발뒤꿈치 쪽으로 진한 오렌지색으로 덮여 있습니다.

 

 

 

세 번째 사진에는 발목 칼라부터 발등 전체가 민트색이고 토박스와 발 뒷부분은 붉은색이 살짝 가미된 실버 색상이 사용되었습니다. 마지막 퓨처 넷핏의 모습은 신발 끈과 발목 카라 부분에 네이비 색상이, 전체적으로 메탈릭 실버 색이 사용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퓨처 19 넷핏을 만나보셨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색의 퓨처가 가장 맘에 드나요? 런칭 색으로 위 네 가지 중에서 나올지 아니면 전혀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할지는 미지수지만 퓨처 18의 색상을 잘 뽑아낸 푸마이기에 기대를 안 할 수 없네요. 새로운 세대 퓨처 19 넷핏은 아마도 올해 말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