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x Off-White' GK 글러브 유출]
오프 화이트의 수장 '버질 아블로'는 얼마 전 '머큐리얼 베이퍼 12 엘리트'를 직접 디자인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엔 놀랍게도 오프 화이트와 나이키의 콜라보로 제작된 'GK 글러브'가 유출됐습니다.
오프 화이트에서 디자인한 '머큐리얼 터치 엘리트'는 가장 먼저 '조 하트'와 '조단 픽포드'에게 지급됐습니다. 아직 실제 착용한 모습은 포착되지 않았습니다.
오프 화이트에서 디자인된 글러브답게 오프 화이트 특유의 '레터링, 로고, 손 글씨'가 새겨져 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오렌지 조합으로 제작됐습니다. 이 색 조합은 월드컵에 맞춰 출시될 머큐리얼의 색상과 동일합니다. 이 글러브가 월드컵에 맞춰 출시될 확률도 높아 보입니다.
(월드컵에 맞춰 출시될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6)
유출된 GK 글러브는 나이키의 신개념 글러브인 '머큐리얼 터치 엘리트'입니다. 머큐리얼 터치 엘리트는 팔목을 감싸던 스트랩이 사라졌고, 기존 글러브들 보다 훨씬 부드러워져서 골키퍼들에게 더욱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Nike ACC 폼’이 적용되어 있는데 이 기능은 어떠한 기후 환경에서 공을 막더라도 최상의 성능을 유지시켜줍니다.
(잭 버틀란드가 착용한 모습)
머큐리얼 터치 엘리트는 5월 출시될 예정입니다. 조 하트와 픽포드에게 지급된 오프 화이트 GK 글러브.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